나는 알 수없는 숫자에서 텍스트를 계속 얻거나 _. 내가 선택하든 무언가가 사라집니다.

본문 :
땡땡!

TV가 백그라운드에서 켜져있는 소파에 누워있을 때 내 휴대 전화는 반쯤 자고있는 상태에서 나를 놀라게했다. 나는 흐릿하고 지친 눈을 통해 알려지지 않은 숫자의 텍스트를 읽었습니다.

"이거 또는 그거? 차나 커피?"

혼란의 모습은 내가 어떤 형태의 스팸으로 내려 놓기 전에 잠깐 동안 휴대 전화를 촬영하는 것이 재미 있었을 것입니다. 나는 벨소리를 튕기고 그 신이 끔찍한 소리로 두 번째로 깨어나 기 위해 고개를 끄덕였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알 수없는 숫자에서 나왔고 다시 같은 질문이었습니다.

이것은 글쎄요, 이상하고있었습니다.

나는 짜증나고 점점 더 피곤해졌고, 내 전화를 완전히 끄었지만, 다시 눈을 감기 전에 핑을 다시 쳤다! 스피커를 통해 울려 퍼졌고, 그와 같은 단어는 그렇지 않으면 어두운 화면을 불렀습니다.

전화가 꺼져있을 때 어떻게 문자를 얻었습니까?

나는 충분했다. 내 전화가 이제 다시 켜지고 내 마음이 소용돌이 치고 다른 일을하려는 충동 전에 expletives 단락을 입력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누구든지 유머를 결정했다. 내가 선택하길 바라나요? 글쎄, 젠장, 내가 선택 해, 나는 나 자신에게 중얼 거렸다.

나는 "커피"를 선택했고 내 전화가 남아 있는지 여부에 대해 신경 쓰지 않고 즉시 잠들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무뚝뚝한 것보다 다른 방법으로 넣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다음날 아침 커피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나는 침대에서 나가서 부엌으로 넘어져 양조를 시작하여 양조를 시작하여 매일 아침 마치 마치 마치 마치 마무리 할 수있었습니다. 커피가 없을 때 나는 크랭크가 생겼으므로 그것을 잘못 배치하기 위해 그것을 내려 놓았고, 어디에서 기억하기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었기 때문에, 내가 좋아하는 커피 숍 루치가 일하는 길에 스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이 시점에서 내 질서를 알고있는 서버와 일반적인 작은 대화를 나누었고 같은 오래된 농담을 계속했다.

"평소 제발."

그는 내가 두 개의 머리가있는 것처럼 나를 보았다.

나는 다른 텍스트가 나왔을 때 어색한 침묵을 채우려고 갔다. 내 일부는 내가보기 전에 그것이 무엇인지 알았지 만 아직 조각을 모으지 않았습니다. 스테이크가 제기 될 때까지.

"이거 또는 그거? 루나 또는 솔?"

그것이 비 응답에 관계없이 어떻게 든 나를 괴롭히는 것을 알면서 나는 "이것"을 선택했다. 나는 그날 집에 도착하여 강아지 루나가 사라 졌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탈출구가 없었습니다. 뛰어 내릴 창문이없고 숨길 다락방이 없습니다. 그녀의 형제 졸은 저녁 내내 안주했다.

나는 그녀를 찾지 못했습니다.

내 사랑하는 아기를 찾으려는 필사적으로 쓸데없는 시도에서 골판지 상자와 머리 높이 캐비닛을 통해 다음 텍스트가 나왔을 때 나는 놀기를 거부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을 설득 할 수 없었지만, 그 텍스트들은 세상에 잘못된 무언가를 방출하고있었습니다. 내 인생에.

그리고 나의 가장 깊은 생각과 조화를 이루는 것처럼, 나는 내가 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텍스트는 경고와 함께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엄마 나 아빠?"

"즉시 선택하지 않으면 선택이 이루어집니다."

나는 그것을 합리화했다. 내 직접적인 영향 없이도 나쁜 일이 일어나고 싶다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나쁜 말이라도 배가 휘젓는 것이 었다고해도.

그래서 나는 결코 선택하지 않았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면서, 나는 몇 분 후에 두 명의 땀을 흘리며 두려움과 공황으로 땀을 흘렸다.

엄마의 수색 파티는 사라진 후 며칠이 지났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찾지 못했습니다.

내가 오늘 밤 같은 오래된 소파에서 위스키 한 병을 통해 우울하고, 끔찍하고, 반쯤 누워있을 때, 친숙한 핑! 다시 한 번 나왔습니다.

"이거 또는 그거? 척추 또는 두개골?"

그 이후로 내 침실 문 밑면을 통해 무언가가 속삭였다.

나는 결코 선택하지 않았다.